신기하고 놀라운 공룡세상 - 내가 그리는 캐릭터세상 2
양승욱 지음 / 상상의날개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양승욱의 만화삼국지에서 책 소개편에 나온
 신기하고 놀라운 공룡 세상을 보고 너무 너무 보고 싶다던 아들
드디어 공룡세상을 만났습니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총 36종류의 공룡을 1단계 공룡에 대한 유익한 상식을 만화로 재미있게 만나고,
요즘 만화를 알게 된 아들~ 웃긴 대화체가 재밌는지
보고 보고 또 보고 따라하고 요즘 공룡세상 만화에 푹 빠져있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2단계 공룡은 어떻게 분류되는지, 무엇을 먹었는지, 얼마나 몸집이 큰지,
살았던 시기는 언제인지, 등 궁금한 것들을 알 수 있도록 정보, 자료, 이미지로 알아보고,
3단계 공룡캐릭터로 그려보기까지^^

알찬정보와 재미있는 구성으로
처음엔 만화만 열심히 보다가 차츰 2단계도 보고 3단계도 따라 그리는 것이
아이가 참 좋아하며 반복해 보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뒤엔 공룡의 분류, 공룡의 크기비교, 공룡의 시대 중생대, 용어해설 등의 정보도 실려있어요^^

 책을 만난 후 하루에 몇 마리씩 읽고 그리는 재미에 푹 빠진 아들
요즘 뭔가 집중하고 있다 싶으면 공룡세상을 보고 있네요~
공룡 좋아하는 울아들에겐 대박인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