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 봐, 볼펜으로 작고 귀여운 그림 레슨 수첩 1
가나하요코 지음, 박현미 옮김 / 루비박스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펜 만들면 낙서를 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어느덧 앞에 있는 종이에는 한가득 낙서가ㅠ.ㅠ

그려봐, 볼펜으로"""
예쁜 펜들과 작고 귀여운 예쁜 그림들이 눈에 속 들어오는 책^^
나도 펜을 낙서만 할 것이 아니라,,,
이렇게 귀엽고 예쁜 그림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은 생각에 책을 펼치게 되었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볼펜으로 그린 그림으로 이렇게 멋진 편지봉투가 되고, 포장이 되고,  메모지가 되다니~
너무 예쁘고 언릉 따라해 보고 싶은 맘에 끄적여보지만,,,
ㅋㅋ 기냥 나오는게 아니라는,,,펜도 중요하고 연습도 필요할 듯해요
그래도 끄적 끄적,,, 여러가지를 따라 그리다 보니 넘 재밌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볼펜을 고르는 방법, 그림 그리는 순서,
밑그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도안집, 볼펜에 대한 정보들이 있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따라하다보니 뭔가 그림이 나오는 듯~
엄마가 뭐하나 들여다보더니~ "우와 귀엽다, 엄마 잘 그린다"ㅋㅋ
책에서 본 편지지, 선물포장 그림 등의 작품이 나오도록
좀 더 많이 따라 그려 보고
아들, 남편에게 내가 만든 귀여운 편지, 메모지에 글 써 줄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