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Cue 1 (Student Book + Workbook + Hybrid CD) Reading Cue 1
언어세상 편집부 지음 / Language World / 200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유치원에서 영어를 배우기 시작하며 보고 들은 영어에 관심을 보이며 조금씩 따라하는 아들~

READING CUE 1을 만났습니다^^
Student book/ Workbook / Hybrid CD 1,2 두 장으로 구성되어있는 READING CUE
Student book 안에 Workbook이 쏙 들어있어 함께 정리하기도 깔끔하네요^^

Fiction, Nonfiction의 20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Student book에는 주제와 관련된 문장, 단어들을

그림, 단어놀이 등~ 다양한 질문과 답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Workbook에는 단원에서 익힌 문장, 단어들을 활용해 적용해 써보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아직 영어쓰기에 익숙치 않은 아들,,,

그림단어 매치문제와 단어글자찾기 등 쉬운 문제만 찾아 하지만,,,

이렇게 재밌게 익히다 쓰기도 천천히 시작해보렵니다^^ 

 

 

 

Hybrid CD를 활용하기가 아이가 스스로 하기 쉽고 간단하게 되어 있어

하루에 한 단원씩 놀이하며 익히는 영어공부로 딱 좋네요^^ 



Student book과 Workbook에서 익힌 문장과 단어를

Hybrid CD를 활용하여 재미있게 놀며 배우는 시간~

아직 영어쓰기에 익숙치 않은 아들,,, 키보드 치며 써보기는 좋아하네요^^  


 컴퓨터를 좋아하는 아들~

책과 Hybrid CD를 활용을 통해 만나는 READING CUE 너무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