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종이접기 과학은 내친구 29
오리모 쿄코 지음, 박숙경 옮김, 카사하라 쿠니히코 / 한림출판사 / 200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사촌형과 뛰는 개구리를 접어 봤던 아들
그 후 움직이는 색종이접기에 관심이 많았는데 "움직이는 종이접기"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훨훨나는 새 비행기, 덱데굴 콩, 신문지 왕관, 망원경,
팔랑팔랑 나비, 폴짝폴짝 개구리, 하늘을 나는 날개, 윈드서핑,
산에 올라가는 원숭이, 새 부리, 멍멍 귀여운 강아지, 도리도리 여우,몽실몽실~

 13가지의 움직이는 종이접기 방법이 쉽게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 있고
종이접기 주제에 맞는 동시도 함께 실려있어 책보는 재미를 더하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종이접기 방법이 그림과 함께 쉽게 설명되어있어 아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좋아요~
 폴짝 폴짝 뛰는 개구리를 만들고 뒤를 누르면 회전하는 개구리 모습에 신나서 깔깔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움직이는 망원경도 만들어 줄였다 늘렸다
색종이접기도 하고 움직여서 재미있고~ 요즘 움직이는 색종이접기에 푹 빠졌네요^^

 아이와 함께 할 쉬운 색종이접기를 찾는다면~
만드는 재미, 움직이는 즐거움이 함께 있는 "움직이는 색종이접기"를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