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욱 만화 삼국지 4 - 불타는 낙양
나관중 지음, 양승욱 엮음 / 상상의날개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권마다 파랑, 주황, 빨강, 노랑 표지색상이
모두 다른 색깔로 예쁜 것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4편예고에서 황실을 뒤흔드는 역적 동탁을 몰아내기 위해서
일어선 도원결의한 삼형제와 중원의 영웅들의 이야기라 했는데~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동탁을 없애려다 실패하고 도망치던 조조~
진궁을 만나 죽음을 면하지만 조조의 잔인함에 실망한 진궁은 떠나고,,,
나라를 위해~ 뜻을 펼치기 위해~ 장수들에게 편지를 보내고 의병을 모아
동탁도 무시할 수 없는 큰세력으로 성장한다
공손찬도 합류하기 위해 조조에게 가는 길에 유비삼형제를 만나 합류한다
 오랫만에 유비 등장으로 울아들 신났습니다^^

원소가 맹주가 된 연합군과 동탁세력과의 싸움이 시작되는데,,,
연합군 안에서도 서로의 권력 견제로 문제가 생기지만
유비와 형제들의 활약으로 궁지에 몰린 동탁,,,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도읍을 장안으로 옮기려고 낙양을 불 태운다
잿더미로 변한 낙양에 도착한 연합군,,,
조조의 군대만이 동탁을 쫒는데,,,기다리던 조조를 만나 병사를 다 잃고
살아 남은 조조 앞에 누군가 나타나는데,,,

  윽! 5권으로 계속이란다,,,시리즈는 이렇게 아쉬움을 남긴다,,,
언제 5편을 보게 될지 기다려진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렇게 아쉬움이 남을 때쯤 보는 부록의 매력~ 
이번 부록엔 어떤 재미가 삼국지 내용이 끝날 때마다 이 부록도 기대가 되네요^^
* 한눈에 보는 중국- 중국의 소수민족편
* 재미있다! 중국어- 성조에 대해~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 회화 한마디- 사물명칭 물어보기
* 동요로 익히는 중국어- 동물쏭 (도레미송 리듬에 맞춰~)
 아이들이 익숙한 리듬에 맞춰 노래가 만들어져 있어 아이가 흥얼거리며 잘 따라하네요
동요로 익히는 중국어 넘 좋아요^^
* 한자쓰기 연습장- 동물단어로 회화도 배우고, 노래도 부르고 마지막 쓰기까지~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유비를 너무 좋아하는 아들~ 그런데 3권에서 자주 안 나오던 유비,,,
4권에 등장하는 곳부터 유비를 보며 좋아하며 미소짖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