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 스피드레이싱 1 - 짜릿한 카트레이싱 속 자동차 과학 따라잡기
코믹 팜 지음 / 아울북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차에 관련된 것에 관심이 많고 운전하고 싶다고 언제할 수 있냐고 자주 물어보는 아들~
고고 스피드레이싱을 보며 카트에 푹 빠져
만화 속에 등장하는 범버카를 보고 자기도 놀이공원에 범버카 타고 싶다 노래 부르네요^^

저는 주인공 하록에서 자꾸 코난이 생각나던데 참 편안하고 맘에 드는 캐릭터예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할머니의 짜장면 배달을 도와드리다 우연히 보게 된 카트레이싱
바로 학교 카트부로 달려가지만 대기자도 많고 시험도 봐야한다,,,
불의를 보고 참지 못하는 하록~ 지미를 도와주는데,,,

 하록의 모습은 부모입장에서 바르게 자란 아이~ 볼 수록 매력적이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또 우연히 보게된 지미의 사고,,,카트에서 내리게 할 수 없어 카트를 타고 병원으로 가는데
처음 타보는 카트라 느껴지지 않는 하록의 실력을 지미도 인정
지미와도 관계가 좋아지고 하록은 카트의 매력에 더 푹 빠지네요^^

 카트를 비 안 맞게 하는 장면~ 하록의 표정에 울아들도 ㅋㅋ 절로 웃음이 나네요^^

장면 장면 표정들이 살아있어 재미를 더해주는거 같아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카트로 지미를 병원으로 모습을 보고 하록의 능력을 본 카트부 감독님
바로 회원증 만들어주시고 카트 운전할 기회까지 주시는데,,,
운전하며 감은 잡았지만,,,실력발휘 하지 못하고 속 상해하는 하록에게,,,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유를 알려주는 지미와 지미카트로 훈련하지만 지미카트를 엄마가 팔아버리고,,,

 하록은 카트를 포기하게 되는지,,,?!
2권에서 계속~ 시리즈의 아쉬움이 밀려오는 시간이다

 만화가 쉽고 재밌게 만들어져있어 쉼 없이 책장이 넘어가네요
6살 울아들 긴 만화는 가끔 끊어읽는데 책장 넘기는 손이 바쁘고 금새 끝~ 쩝쩝,,,2권이 보고 싶답니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중간 중간 들어가 있는 <씽씽! 자동차 속에 숨어 있는 짜릿한 과학원리!>
다양한 내용이 알차게 들어가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자동차/ 게임 속 카트레이싱이 실제로 벌어진다고요?
자동차는 무엇 무엇으로 만들어져 있을까?/ 세계의 자동차 경주 대회/
인류 최초의 자동차들/ 맞물려 돌아가는 톱니바퀴 만들기/
꼭 기억해야할 교통표지판/ 카트 전문가를 만나다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톱니바퀴는 직접 만들기 해보고,,, 표지판은 생활 속에서 다니면서 찾기놀이로 해봐야겠어요^^
뒤에 출판이벤트로 여러가지 이벤트와 할인권이 있네요~참여해 볼까봐요^^

 고고! 스피드레이싱을 숨가프게 읽어내려가다
중간 중간에 담겨있는 과학의 원리를 보며 한 숨 돌리고 가기 딱 좋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 책의 매력 한가지 더~
보는 즐거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드는 즐거움까지 더해주네요^^
 
 스피드레이싱만큼이나 스피드하게 읽어내려간 재미있는 만화책입니다
이 느낌이 사라지기 전에 얼른 2권도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