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제일 좋아! 우리 아이 쉬운 그림 그리기
여임경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차근차근 따라 그리며
도란도란 마음을 나눠요

이렇게 따라그릴수 있는 마법같은 책이 있다니 ~ 저도 따라 그려보고, 아이도 따라 그려보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7세아이와 저는 손으로 끄적끄적거리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 같이 그림도 많이 그리고 하는데 어느 순간 되니 미술학원을 가야하나? 이런생각도 했었거든요.
<그림이 제일 좋아! 우리 아이 쉬운 그림 그리기>를 만나게 되어~새로운 세상이 열렸답니다. 끄적이기를 좋아하는 7세부터 요것저것 귀엽운 그림을 그리고 싶은 중학년까지도 잘 활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자주 그리는 동물, 식물, 사람을 쉽게 따라그릴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가끔 따라그리면 창의성을 방해하지는 않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고 전문가들도 저와 생각이 같으시더라구요. 같은그림을 보고 그려도 개인의 개성과 특성이 드러나게 그리게되고 기본을 배워야 확장해나가는데 오히려 도움이 되거든요.

저는 아이와 가장 행복한 시간이 그림그리는 시간입니다. 그런데 이책으로 함께 이야기나누며 그리다보니 더 소중한 시간이 되어가고 있는것 같아요.

그림그리기 실력도 늘고, 엄마와 교감도 하구요~ 한가지 활동으로 소중하고 귀한것들을 얻는 시간이라 행복하고 감사하네요~모두 <그림이 제일 좋아! 우리 아이 쉬운 그림 그리기>로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출판사로 부터 책을 제공받아 쓴 솔직하고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