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챌린지 플래너 - 강력한 습관 만들기로 인생을 변화시키는 100일간의 실천 프로젝트
마티아스 헤클러 지음, 김영옥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0년 11월
평점 :
절판


어느덧, 벌써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시점에 다다랐다. 이 맘때 면 늘 한 해의 궤적을 되돌아보며 뿌듯함과 보람보다는 반성과 후회가 더 큰 점이 아쉬울 뿐이다. 늘 시간에 쫓겨 분주한 듯 지내는 것 같아도 정작 생산성이 높지 않은 것은 왜일까? 마음속으로 그려둔 길에서 자주 이탈하게 되는 원인은 무엇일까? 언제나 똑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에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이고, 내 인생을 어떻게 설계해 나가면 좋을까? 물음표를 가득 메운 머릿속을 시원하게 정리해 줄 플래너가 출시되어 소개하려고 한다.

저자는 인생의 성공이란 정점을 찍고 난 후 금세 사그라들어버린 열정과 긍정의 힘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책을 읽으며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실천법을 시각화하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 플래너에는 나의 핵심가치와 원칙 써보기, 나의 결정적 질문, 내 인생의 비전 써보기, 내 인생의 수레바퀴 다이어그램, 나의 위시 리스트 만들어보기, 나의 목표 써보기, 꿈을 현실로 불러오는 시각화 연습 그리고 100일간 기록해 볼 수 있는 내지가 포함되어 있다. 되풀이되는 일상 속에서 감사함을 느끼고, 자신의 장점에 집중하며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자신이 원하는 인생의 방향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동력이 되어줄 것이다.

저널은 하루아침에 한 번, 약 15분 정도에 걸쳐 쓸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부담 없이 긍정적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밝아오는 2021년 새해, 100일간 작은 실천을 통해 인생을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이끌어 새로운 나 자신과 마주하는 것은 어떨까?

- 본 서평은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