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니안 패밀리 :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실바니안 패밀리
코단샤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바니안 패밀리 인형 다들 아시나요?


TV에서 광고하는 초콜릿토끼의 이층집~ 하는 바로 그 토끼가 대표적이지요~


초딩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라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실바니안 인형들을 참 좋아했어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구요~


아이들은 인형을 좋아했지만 저는 그 자그마한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 좋더라구요^^


바로 그 실바니안 패밀리 캐릭터들이 모인 책이 나왔다고 해서 기대하며 아이들과 함께 보았습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당신에게 실바니안 마을에서 온 따스한 선물


우리를 포근히 안아 주는 힐링 포토 에세이


악~ 뒷표지의 저 뒷모습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지 않나요?


실바니안 인형은 어른들에게도 힐링템인데 정말 힐링이 되는 책이 될 것 같네요^^


책을 펼쳐보면 요렇게 이쁜 엽서도 두장이나 들어있답니다~


엽서가 너무 이뻐서 아까워서 못쓸거같아요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토끼가족~


귀에 초콜릿을 바른듯한 무늬가 있어서 초콜릿토끼인가봐요 ㅋ


저 귀엽고 앙증맞은 실바니안 인형들 너무 귀여워요^^


화관을 쓴 엄마토끼, 아기토끼도 너무 깜찍하네요~


글귀 하나하나도 참 힐링이 되는 이야기에요.


햇살 좋은 날 책을 펼치고 나른하게 앉아서 읽으면 정말 더할나위 없을 것 같아요.


아기토끼와 아기다람쥐의 뒷태는 또 왜 저리 귀여운지요~


우리아이들이 가장 재미있게 본 장면이에요!


강아지 인형 둘이 팬케이크를 먹으려하는 장면인데


누군가 우릴 보고 잇는 것 같지...? 라는 글귀가 있더라구요.


바로 뒤에 창문을 보면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이거 보면서 깔깔 거리며 재밌어하던게 생각나네요^^

실바니안 시리즈는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고 개성있지만,


소품들도 다 너무 소장하고 싶은 것들인데 그런 소품들도 책에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또 한번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ㅋㅋㅋ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너무 좋아하는 실바니안시리즈의 책이 나왔다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기대하고 보았는데요.


정말 책 자체로 힐링이 되는 그런 책이었어요~


아이들도 캐릭터 보는 재미에 보고 저는 보면서 힐링이 마구 되는


"실바니안패밀리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