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지 않는 영혼 - 내면의 자유를 위한 놓아 보내기 연습
마이클 싱어 지음, 이균형 옮김, 성해영 감수 / 라이팅하우스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까지 사본 책 중 가장 본드와 잉크 냄새가 심했어요. 책을 좀 가까이 대고 보면 입과 눈에 화학물 냄새가 가득했습니다. 책 내용은 좋았지만, 읽는 경험 자체가 너무 고통스러웠네요. 책 사서 후기에 이런 걸 쓰게 될 줄은 정말 몰랐네요.ㅎ 냄새 뺀 후에 보세요. 내용은 좋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20-11-27 14: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출고 시 사용감을 남기지 위해 상품 내부는 확인할 수 없게 되어 있어서 말씀하신 것과 같은 부분은 미리 검수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조심스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있어서 이용하기 곤란하시다면 고객센터로 교환/무료 반품 요청하실 수 있는 점 조심스럽게 안내해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그레 2021-01-25 17:02   좋아요 0 | URL
블로그와 메일 확인을 잘 안 해서 이제 봤는데요. 사용감은 없었어요. 책 제작 후 충분히 건조 혹은 휴지되지 못한 채 알라딘에 입고되었거나 인쇄나 제본 시 사용했던 잉크나 본드의 문제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화학물 냄새가 너무 심했던 게 문제였습니다. 시간이 충분히 흐른 요즘에는 냄새가 나지 않아 문제는 없습니다.
그런 내용은 제 100자 평에도 충분히 적혀 있는데, 해당 상품 100자평에 알라딘 측의 판단으로 임의 삭제되었다니 그건 조금 마음이 불편하네요. 아마 그게 알라딘의 100자평 관리 방법인 거겠지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