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쑤, 흥겨운 가락 신나는 춤 오십 빛깔 우리 것 우리 얘기 19
우리누리 지음, 홍수진 그림 / 주니어중앙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 책 제목에서 얼쑤~ 하는 흥겨움이 느껴집니다.

우리조상들의 얼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우리 흥겨운 가락에 신나게 춤을 추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그 선한 모습에서 우리 조상들의 흥을 느끼고, 또 얼쑤~ 하는 추임새가 눈앞에 보이는거 같고 귀에 들리는것만 같네요.

그 흥겨움.. 그 즐거움,, 그리고 신명나게 한바탕 놀고 나서의..그 기분 그대로를

이번에 새로 개정되어서 나온 책... "어쑤 흥겨운 가락 신나는 춤"에서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 느낌 그대로 말이죠~^^

 

「오십 빛깔 우리 것 우리 얘기」시리즈~..

정말 반갑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장에서도,,

또 우리 아들처럼.. 책을 통해서 역사를 만나는 아이들에게도.. 정말로 반갑습니다..

이번에 개정되어 나왔어요.

마치.. 마트에 가면 1+1 행사처럼.. 그 푸짐함에,, 안살래야 안 살수 없는..

그런 책으로써...

이 책을 통해서 아이들이 교과내용을 통한 학습을

「오십 빛깔 우리 것 우리 얘기」시리즈로 만나보는.. 그런 책이랍니다.

너무 반갑죠?

이러니 책을 읽어야 하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구입하지 않을 수 없지요..ㅎㅎ

 

재미난 역사를 만나보는..그런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우리 아들은 3학년인데..

옆집 보니까 우리 아들보다 나이가어린 아이들도 주말에 역사를 배우고 하더라고요..^^

그 모습 보면서 엄마입장에서.. 걱정했는데..

이 책을 보니까 진짜 반가웠던 기억이 납니다.

 

얼쑤,, 신나게 춤을 추는..~ 그런 시간을 가져봄니다.

 새로 개정되어 잇어서 더 좋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hhshjfig 2011-08-28 1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nknlk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