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3-2 (2017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우공비 자습서 사회로 신나는 2학기 공부 시작~!!




워낙에 좋아하는 사회 과목이라,
우공비 자습서 세트 중에서 
사회 과목 2학기 부분 체크하는 크앙군~!!





앞장의 공부여행을 보며
2학기 사회 공부의 맛을 보는 시간이에요~~^^
어때?
2학기 사회공부는
달콤할 것 같니?^^ㅋㅋㅋ



우공비 자습서 사회 3학년 2학기는
김정호의 이야기로 시작되네요~
김정호의 대동여지도는 또 크앙군의 굉장한
관심분야죠~~~^^
며칠 전 집 근처 도서관에 갔다가
도서관 벽에 지도가 그려진걸 보고,
대동여지도 라면서 자세히 살펴보더라고요~
실제 대동여지도는 여러장을 붙여서...
뭐 어쩌고 하면서 또 저는 설교를 도서관 벽에 서서
들어야 했었는데요^^;;;ㅋ
이런 사회 과목과 관련있는 인물의 내용이
앞에 떡하니 나와주니 더 더 우공비 자습서 사회
속으로 빠져드는 크앙군이에요~~~^^ㅎㅎ



1단원 우리지역, 다른 지역
단원의 제일 앞에는 만화로 아이들의
시선을 일단 끌고 봅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과목이라도 요즘 초등 아이들 대부분은
교과서를 사물함에 두고 다니는 편이죠~
사정이 이렇다 보니..
저 같은 경우 가능하면 교과서 내용이 자세히 나와있고,
사회는 용어 자체를 어려워 하기 때문에
읽기 자료와 배경지식이 삽입된 교과서 같은
참고서를 원하는 것이죠~!!
아이는 교과서 내용들을 우공비 자습서 사회로
꼼꼼하게 확인하며 읽어내려 갑니다.

그리곤 바로 기본평가를 풀어서 무엇을 알고,

무엇을 모르는지?

확인을 합니다.





가끔 크앙군은 답을 두개 고르라는데...
한개만 골라놓은 경우가 꽤 있네요 ㅠ.ㅠ
틀린 부분은 왜 틀렸는지? 확인해 보아요~




기본평가는 한 챕터가 끝날 때마다 나오는데요.
한 단원이 끝나면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실력평가 1회, 2회가
있어서 복습 뿐 아니라
시험대비 문제집 으로 활용하기도 너무 좋아요~!!^^


크앙군은 우공비 자습서 사회 한권으로
3학년 2학기도 공부 준비 끝이에요~~^^
교과서를 놓고와도 걱정없는 참고서, 자습서,
문제집 이 세가지 용도로 
아이가 잘 활용 할 예정이에요~!!


3학년 2학기 크앙군이 너무 좋아하는 사회~!!
좋아하는 사회 과목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도록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 할 생각에
자신이 넘치네요^^ㅎㅎ
특히 아이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라
더 자주 자주 꺼내 보게 하는 효과까지 있답니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