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5-1 (2016년) - 5~6학년군 수학 1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꼬꼬양이 2학년때 부터 쭉~ 공부해온 우공비 자습서 세트~♥

이번에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으로

1학기 초등참고서는 무조건 우공비자습서로~~~!!​


2학년 이후로 교과서 대신으로 집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교재가 되었어요~!!
특히 우공비 자습서 수학은 늘 다음학기 준비를 위해
방학때 예습으로 만나는 초등수학교재 에요~

 

 


이번 방학에도 늘 놀러다니랴 바쁘지만...
기본적으로 다음학기 준비를 위해
우공비 자습서 수학으로 예습만은 하고 있답니다~^^

 



먼저 교과서에 충실한 우공비 자습서 수학
교과서 속 수학이야기로 왼쪽의 그림과 함께
아이의 관심을 끌어당기고
미리보는 교과학습으로 지난학기에 배운
개념으로 연결을 시켜주어 매우 좋더라고요~!!
저는 수학개념에 있어서 연결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라...
이부분에서 잘 모르는게 있다면,
다시 지난학기의 그 부분으로 돌아갑니다~
예습보다 중요한게 복습이니까요~^^

 


 

 

 

이미 배웠던 수학개념을 제대로 알고있는지?
확인이 되었다면, 새로운 예습은 교과서에
충실한 우공비 자습서 수학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잡아갑니다~^^

 

 



익힘책 문제도 수록되어 있고
익힘책 확인문제까지 풀어 보아요~^^

 


수학교과서 중심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했다면
기본평가를 통해 확인해 보는 시간~!!

 




역시 꼬꼬양이 우공비 자습서를 좋아하는
이유에요~^^
교과서 개념 꽉 잡아주니 자신없는 수학도
이렇게 기본평가를 제대로 할 수 있는
자신감과 힘을 길러주네요~

 



기본평가에는 요즘 학교 시험이 서술형 문제
많이 나오는데 그것을 대비할 수 있도록
늘 연습할 수 있는 서술형문제가 나오는 것도
무척 만족스러워요~^^

 

 



단원을 마무리하며 교과서에 나오는
공부를 잘했는지 알아봅시다, 문제해결, 체험마당, 놀이마당, 이야기마당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무엇보다 공부를 잘했는지 알아봅시다, 문제해결 부분에서는
비법노트가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시험대비를 위해 각 단원의 끝에는
단원평가가 있어요~

 




단원평가에도 요즘 대세인 서술형문제가
빠지지않고 나와서
자연스럽게 서술형문제에 대한 연습이 된답니다~^^

 




학교 진도 나가면서 풀 사고력을 키우는
창의서술형평가 로 완벽시험대비 및 수학적 창의력과 사고력을 높일 수 있겠어요~!!
원리탐구형, 실생활연계형 등 다양한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더 좋네요~^^

 

 

 

 

5학년 부터는 수학도 어려워지지만,
실제로 5학년 1학기 수학은 중등수학에도
계속 연결되어 나오는 개념이 많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개념을 잡고 학교시험 대비까지
할 수 있는 우공비 자습서가 초등수학 교재로
딱~ 좋아요~!!

5학년 1학기도 우공비 자습서 수학으로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