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5-1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학년 때부터 늘 우공비로만 공부하는 따님~!!
특히 우공비 자습서 세트 없이는 이젠 공부할 수 없다는 선언까지 하는
초등 5학년 꼬꼬양이 5학년 1학기를 위하여 우공비자습서 세트를 준비했어요~^^

이제 5학년이라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으로 두툼하고 무게감 있는

우공비자습서세트~~~^^

그만큼 학업의 무게도 점점 늘어나는것 같아서 제 맘도 좀 무겁네요~

그치만... 우공비자습서로 차근차근 예습과 복습을 한다면,

문제 없을거라는 믿음으로 시작해 봅니당~~~^^ㅎㅎ

 

 

우공비자습서세트에는 이렇게 문제집만 있는게 아니라...
우공비 공부달력과 쿵푸팬더 파일이 선물로 함께 왔어요~^^
울 꼬꼬양 넘 좋아하는 쿵푸팬더 3 개봉이 저희 동네에서는
내일이라네요^^ㅎㅎㅎ
완전 기대만발~!!!
 

 

 
쿵푸팬더 파일이 또 동생 눈에 띄어서 갖고 싶다고 했지만,
절대 이 파일은 양보할 수 없다고 해서..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 이벤트에도 응모를 했으나...
떨어졌네요 ㅠ.ㅠ
 

 

 

 

저희 꼬꼬양이 좋아하는 우공비 공부달력~!!
이 공부달력 덕분에 아이가 공부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어서
제겐 넘 감사한 달력이지요^^ㅎㅎ

 

 

 

 
이렇게 일반 달력처럼 월별로 스케줄을 적을 수 있도록 나와 있어요~
 

 

 
제일 뒷장엔 스티커도 있어서
울 꼬꼬양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더 즐거운 달력이지요~!!

 

 
우공비 공부달력 활용법이 바로 공부팬더의 기초 라는것,
아시나요???^^ㅎㅎㅎ 

 

 
꼬꼬양의 꿈은 건축가~!! 인데요~
그 중에서도 인테리어나 아트디렉터? 등등 다양한 방면으로 생각해보고 있어요~
꿈을 적고, 꿈을 위한 나와의 약속을 적어 보는 꼬꼬양 이에요~
4학년 2학기때 까지도 모두 보여주었는데..
이젠 살짝 가리네요^^;;;
꿈을 위한 나와의 약속은 자신과의 약속이라
꼭 비밀로 해달라는데....
혹시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 그런건 아니겠지? 딸???^^;;;
자녀를 믿어주는 부모가 최고의 부모라고 하지요~!!
암요, 믿습니당^^ㅎㅎㅎ

 

 

그리곤...
매주 자신의 할일을 계획하고 체크리스트에 체크하는 꼬꼬양~
나름 이 부분은 꾸준히 하는 편이라..
매일 못하는 것은 확인이 되니 제가 목이 터져라 잔소리 하는 것보다..
스스로 평가가 되서 좋더라고요^^ㅎㅎㅎ

 

 

 
우공비 자습서 세트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권의 자습서 +
특별부록 3종 세트가 또 있네요~^^
뭐든 플러스, 더하기 이런 것은 좋다는요~~^^ㅋㅋㅋ
플러스가 되는 삶, 좋아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개 과목이 울 꼬꼬양의 초등 5학년 1학기를
책임져 줄 든든한 집에서 사용할 교과서 랍니당~~~^^
꼬꼬양은 시험 때도 교과서를 집에 잘 안가져오는
명랑 소녀라서요... ㅠ.ㅠ
하지만, 우공비자습서의 국,수,사,과 만 있으면
교과서 보다 더 꼼꼼하게 나와있는것 같아서 문제 없더라고요~^^
 
 

 

특별부록요,
홈런 서술형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 5분 쪽지시험 + 스스로 학습
이렇게 3가지 랍니다~
서술형이 꼭 필요한 시대에 전 과목 서술형 문제에 대한 집중 훈련을 할 수 있는
홈런 서술형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로 우리 아이가 영어공부는 제대로 하고 있는지?
현재의 영어실력을 공통적으로 평가해 볼 수 있는 교재고요,
특히 이 5분 쪽지시험 + 스스로학습
저희 꼬꼬양이 아침시간 좀 여유있을때 꼭 활용하는 책이에요~^^
간단하면서도 그 내용을 직접 적어보면서
개념과 핵심을 파악할 수 있어서 넘 좋더라고요~!!^^

 

 

 
곧 다가올 5학년 1학기의 본격적인 고학년 공부에 앞서,
든든한 쿵푸팬더의 공부비법이 담긴
우공비 자습서 세트로 열심히 달려볼게요~~~^^
우공비자습서세트야, 초등 5학년 1학기를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