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가디스 - 내 영혼의 여신이 전하는 메시지 컬러링북
잘될운명 지음, 은정지음 그림 / 소울소사이어티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 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컬러링북은 

멋진 여신들이 있는 컬러링북입니다 

먼저 표지부터 보실까요? 


너무나 멋지고 고급진 표지 입니다 

크기는 가로 21.5cm 세로 27.7cm 로 A4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 입니다 ~ 종이는 색연필로 칠하기엔 적당한 두께 입니다 


잘된 운명 확언카드라고 함께 도착했는데 글귀가 너무나도 멋지네요 ~ 


집필은 잘될운명님이 그림은 은정지음님께서 해주셨습니다 ~ 

오라클카드도 있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현존 정회도님의 프롤로그 입니다 글귀들이 신비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 여러분들의 내면에 여신들이 깨어날 시간이라고 합니다 ... 



소울가디스의 우주로  초대 하는 초대장이네요 그리고 그 옆은 여신들의 소개와 지역 그리고 계층을 보여주는 도표가 있습니다 ~ 



소울 가디스를 만나는 방법이 나와 있는 페이지 입니다 책에 간편하게 소울 가디스를 만나는 방법이 있어서 해보았습니다 

어플을 깔고 거기있는 여신 MBTI를 했는데요 



저는 천상계에 마우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천상계라니 

엄청 기분이 좋아 집니다 


이제 도안이 나오는데요 전체 40개의 도안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여신의 소개와 함께 있는데요  세계의 여신들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먼저 천상계 여신을 보실까요?


암흑의 장막을 걷어내고 반짝이는 별들의 탄생이 

우주 서막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신의 설명이 함께 나와 있어서 이해가 되는 책 입니다 


두번째는 자연계 입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여신들이지요~ 각국의 여신들이라 

우리가 모르고 있는 사실도 알게해주는 책입니다 


세번째로 인간계 입니다 


아이가 태어나 어른이 되고 사랑으로 생명이 탄생하고 삶과 삶이 이어지며 운명의 드라마가 펼쳐집니다 ~ 글귀가 와 닿는 느낌은 ..

 감성이 풍부해지는 그런 글귀 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여신들도 있습니다 그리스 로마신화에 나오는 

헤라와 아프로디테


네번째로 지하계 입니다 


모든 존재는 흙으로 돌아가 기나긴 휴식에 잠깁니다 




지하계라고 해서 무서운 느낌이 아닌.. 새로운 탄생을 느껴지게 하는 

도안입니다 ~




이렇게 각 계층의 도안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저는 어플에서 나온

 마우여신 도안을 채색해보았습니다 



처음 칠할때 색연필이 ... 잘 안올라가는 느낌이라 힘들다고 느꼇는데.

. 칠하면서 나름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배경은 색연필이 진하게 

올라가질 않아서.. 팬파스텔을 사용 했습니다 



에필로그1 당신은 잘될 운명입니다 영혼의 여신들과 함께 라면 

이라고 얘기해주시네요~ 


에필로그 2 내면의 빛으로 우주를 채우는 여신들에게 이 책을 바친다고 합니다 소울가디스 기획자 골든리버님입니다 


엄청 오랜시간동안 이책을 내실려고 노력하셨다고 하니 

정말 귀한책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열심히 채색과 글도 읽어 보고 MBTI도 해보고 나름 재미도 있었습니다 내가 저런 여신이 나올줄 몰랐기 때문이지요~ 

삶이 지쳐 있을때 한번씩 보면 힘도 날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책을 서평하게 해주신 힐링컬러링카페와 

소울소사이어티에 감사드립니다 




이 서평은 책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체험하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