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양 CCM 놀이동요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사랑하는 아이에게 


▒ 키즈위드 

 

어린양 CCM 놀이동요 사운드북 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도 알고, 즐거운 동요도 부르구요!!



요즘 부쩍 흥이 많아진 아이인데요~


어린양 CCM 놀이동요 들으니 흥 폭발!! ㅎㅎ 입니다.


아이들 선물로 추천합니다.

출산선물 

돌 선물

생일선물 

주일학교 선물


전 이책 받자마자 교회 아이들줄려고 교보문고에서 주문했다지요~



키즈위드에서 어린이를 위한 CCM 동요를 선보이는데요~


국내 최초!

스테레오 음질

사운드 토이! 입니다.


찬양뿐만 아니라 유투브 를 통해 율동도 따라 할수 있는 CCM 동요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sSud6fknr0


사랑하는 자녀에게 


사랑스런 놀이동요~ 꼭 들려주고 싶었는데요


어린양 CCM 놀이 동요


19개월 저희 아이의 놀잇감으로 딱이네요


아이의 첫번째 동요!


어린양 CCM 놀이동요로 선택했습니다.


어린양 CCM 놀이 동요


5곡의 신나는 CCM 놀이동요와 5개의 효과음도 들을수 있답니다. 


동요를 들으면서 효과음을 낼수있다구요!!


너무 신기한데요~


노래 들으면서 아이가 사운드 토이를 흔들면 리듬에 맞추어 효과음이 난답니다. 


5가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효과음이 아이를 더욱 흥나게 해 준답니다.




어린양 CCM 놀이 동요


장난감을 손에 쥐고 흔들며 신나게 노래해요!


박자에 맞춰 흔들흔들~ 즐겁게 노래할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엄마아빠들도 다 아는 동요들인데요~


가사들이 너무 사랑스럽고 이뻐서 아이들 정서에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자라나는 아이에게 사랑과 따뜻함을 전해주는 곡들로만 가득하네요.




어린양 CCM 놀이 동요


달려갑니다.

포도밭의 포도가

반짝 반짝 눈은

싹트네

팡팡팡팡 터져요


노래들이 모두 다 이쁘고 사랑스럽고, 


하나님의사랑도 알수 있는 곡들이랍니다.


양쪽 양 귀에서 나는 아름답고 맑은 소리로 즐겁게 노래를 들을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스테레오 사운드 동요장난감 인데요~


요거!!


히트! 네요


아이 친구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효과음이 나니

영유아 딸랑이로 사용해도 되구요~


딸랑이와 책을 함께 보관하는 거치대 삽입구가 있는데요


가지고 놀다가 책 뒷면의 거치대에 꽂아서 보관하면 편리하답니다.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오른쪽으로 돌려주면 딸랑이가 고정된답니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만들어진 토이 사운드~


아이가 가지고 놀아도 안전한 노래 동요 놀잇감 이예요^^


소리 볼륨 조절도 할수 있구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지만 간단한 조작법으로 어린 영유아 부터 어린이까지 가지고 놀수 있답니다. 


키즈위드

어린이CCM 놀이동요

주일학교 선물

딸랑이 장난감

딸랑이

유아사운드북

찬양사운드북

영유아 선물

출산선물



가르쳐 주지 않아도 아이가 눌러보고 눌러보고 흔들어 보고 들어보고 하네요~


간단한 조작법으로 어린 아이도 쉽게 조작할수 있답니다. 


어린양 CCM 놀이 동요


19개월 아이에게도 강추하는 사운드 토이입니다.


준비됐나요!!


아이가 노래에 맞춰서 신나게 춤을 춥니다. 

아직 너무 어려서 율동을 가르쳐 주기는 무리가 있는데요~


리듬에 몸을 맡기고 신나게 춤을 추네요^^



흔들흔들~


토이 사운드를 흔들고 툭툭~ 치니 효과음도 나옵니다. 


아이도 신기한지 연신 효과음을 즐기네요^^


아이의 작은손으로도 쉽게 조작할수 있구요~


동요 버튼 / 일시 정지 버튼


2가지 버튼으로 쉽게 조작하고 듣고 싶은 동요를 찾아 듣기도 한답니다.


소리만 나는게 아니였어요~~


사랑스러운 양의 두 볼이 반짝반짝 하네요~


양쪽 볼이 왔다갔다 하며 반짝거리구요~


동시에 켜지기도 한답니다. 


자기전에 불을 끄고 들으면 더욱 사랑스러운 양이 된답니다.  



사랑스러운 토이 사운드 


아이손에서 놓지 않고 계속 들고 있습니다. 


토이 사운드를 아이가 가지고 노는거 보고 


교보문고에서 또 샀는데요


다음주에 유아 세례 받는 아기들에게 선물로 주었다지요~


키즈위드

어린이CCM 놀이동요

주일학교 선물

딸랑이 장난감

딸랑이

유아사운드북

찬양사운드북

영유아 선물

출산선물


추천합니다.



동요의 아름다운 가사들을 그림책 처럼 읽어주기도 하구요~


동요와 함께 들으며 더욱 즐거운 놀이가 된답니다. 


키즈위드 에는 


다양한 말씀 사운드 북이 있는데요~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책중에 하나랍니다. 


http://www.kizwith.com/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린양 크리스마스 캐럴도 나왔어요~


사랑하는 아이에게 예쁜 캐럴도 들려주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