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월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

공룡 놀이 뭐 없을까 ~~ 

생각하다가 이렇게 좋은 퍼즐이 있었네요~~

아직 퍼즐을 척척 맞추진 못하지만요~~

관심을 보이고 비슷한 모양 근처에 갖다 놓네요~~ㅋㅋㅋ

공룡은 내친구

미니 퍼즐입니다.

7조각, 10조각, 12조각, 15조각

총 4가지 공룡들이 아이를 즐겁게 해준답니다.




공룡은 내친구

미니 퍼즐

미니 가방으로 아이가 들고다니기도 좋구요~

여행갈때나 외출할때 가지고 다니기 좋겠어요~

선명하고 실사같은 느낌의 공룡들이 더더욱 생생하게 

다가 옵니다.



공룡 카드가 4장 들어 있어요~

아이가 즐거워 하는 공룡 카드까지 있으니~ 퍼즐도 맞추고 카드도 들고 다니고요~

재미있고, 집중력도 키워주는 퍼즐 입니다.

공룡은 내친구

미니 퍼즐




공룡은 내친구

미니 퍼즐

호기심을 자극하는 생생한 3D공룡 퍼즐입니다.

단계별 퍼즐로 두뇌 개발 성취감도 높여 주어요~

고급펄프를 사용한 안전하고 튼튼한 퍼즐입니다.

숨어 있는 모양 퍼즐을 찾는 재미가 팡팡!!!

퍼즐 모양도 공룡, 물고기~ 굉장히 다양하네요~



공룡은 내친구

미니 퍼즐

미니 가방 열기도 무지 쉽네요~~

아이가 잡아당기니 잘 열립니다.

아이가 가지고 놀기 좋은 미니 퍼즐입니다.



섬세한 퍼즐 모양만으로도 퍼즐의 재미가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똑똑해지는 퍼즐이네요~

퍼즐 뒷 면에 공룡 이야기도 숨어 있어요~~

공부도 하고 퍼즐도 맞추고 일석이조 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