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징 인테리어 - 돈 들이지 않고 혼자 할 수 있는
조석균 지음 / 더블북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인테리어에 눈을 뜨게 되었는데요~

멀고도 어려운 인테리어

경제여건, 아이디어, 발품

이 세가지가 골고루 갖추어져야 하겠더라구요.

부족하지만 한번 도전해 보는데요.

홈스테이징 X 인테리어

가 큰 도움이 되었답니다.



홈스테이징?! 이 뭔지 몰랐는데요.

돈들이지 않고 혼자하는 인테리어

제게 딱!! 맞는 인테리어 더라구요.^^

홈스테이징 전문가의 생생한 노하우를

모두 확인할수 있답니다.

책을 보면서 현실 인테리어라 할수 있는것들이 모두다 들어 있더라구요.

요즘에 잡지책에 나오는

상상속의 인테리어나 갑부들의 인테리어가 아닌

현실 인테리어! 라서 더욱 눈이 갔는데요.

사진에서 저희집을 보는것 같은 착각마저 들었다니까요 ㅎㅎ

집 팔리는 인테리어! ㅋㅋ 도 할수 있구요.

전셋집 홈스테이징

비움의 홈스테이징

제가 원하는 미니멀 라이프도 책의 도움을 빌어

아이디어가 샘솟더라구요. ㅎㅎ

대부분 4인가족 30평대에 살잖아요~

현실 인테리어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가구들을 활용하여

더욱 미니멀하고 공간활용을 최대한 살려서

실용적으로 할수 있겠더라구요.



무엇보다 인테리어의 고민은 경제여건인데요~

이사하느라 돈도 많이 들었는데~ 인테리어까지~

현실 앞에 돈은 무시못하는데요.

경제적으로 그리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인테리어 효과를 낼수 있는

기발한 노하우들을 확인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성공하는 홈스테이징!!

누구나 할수 있는 인테리어!!

이제는 부담없이 도전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홈스테이징 X 인테리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