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나는 없었다 애거사 크리스티 스페셜 컬렉션 1
애거사 크리스티 지음, 공경희 옮김 / 포레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애거서 크리스티 심리 서스펜스 걸작, 국내 첫 공식 완역판
애거서 크리스티가 추리소설을 벗어나 새로이 도전한 문학의 정점
 

 

 

 

<봄에 나는 없었다> 받고 단숨에 빠져들었다.

탁월한 심리 묘사, 2060까지 아우르는 삶의 공감과 세련된 문체!

마지막 에필로그까지 읽고 씁쓸함과 동시에 싸늘해지는 느낌은 어쩔 수 없었다.  

삶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 오묘한 맛으로 끝내는 이야기의 향연

역시 '애거서 크리스티' 라고 외칠 수밖에 없는 이 소설은 완벽해 보이는 40대의 한 여자의 인생에서 시작된다.

 

완벽하게 키운 자녀, 탄탄한 직업에 돈 잘 버는 남편

늘 우아하고 완벽한 그녀,

그런 그녀의 삶, 모든 것이 어긋나있음을...!

 

2060 모든 세대를 아울러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누구나 한번쯤 가졌을 법한 생각들.

적나라하게 드러난 허영과 자기기만이 지금의 나를 돌아보게 한다.

 

2014년 읽은 최고의 소설...이라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아직 2월인걸 ㅋㅋㅋㅋ)  

 

“내가 완벽하게 만족하는 소설이자, 꼭 쓰고 싶었던 이야기다. 나는 이 소설을 수년 동안 구상했지만 삼일 만에 완성했고, 단어 하나 고치지 않고 그대로 출간했다.” _애거서 크리스티

 

 

애거서 크리스티 스페셜 컬렉션

애거서 크리스티 스페셜 컬렉션은 애거서 크리스티가 ‘메리 웨스트매콧’이라는 필명으로 발표한 여섯 편의 장편소설을 모은 시리즈다. 숨은 걸작이라 평가받는 심리 서스펜스에서 청춘의 치열한 고뇌와 열정을 그린 대하소설, 작가의 자전적 고백이 담긴 로맨스에 이르기까지 인간을 바라보는 작가 특유의 서정적이고도 예리한 통찰이 담겨 있다.

봄에 나는 없었다 / 거인의 양식(가제) / 장미와 주목나무(가제) / 미완의 초상(가제) / 딸은 딸(가제) / 짐(가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