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에 다시없을 1년 살기 - 1년씩 새롭게 정비하며 나를 발견하는 여정
최맑음 외 지음 / 더블:엔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대체 뭘 하고 있나? 이 방향이 맞나? 라는 의문이 들어 시도조차 해보지 않은 수많은 기회들이 버려졌다

뻘짓과 딴짓으로 찾게 된 각각의 재능이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기술로 훈련되어 정점에 다다를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나자 나는 조급할 이유가 없어졌다. 다른 사람들이 뛴다고 무작정 뛸 필요가 전혀 없었다. 각각의 직업에서 최고의 순간을 만들기 위해 나는 내가 설계한 나의 과정을 지니고 있다

조연심 (과정의 발견) 중에서 - P4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