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77
10년 뒤의 나에게 지금의 나를 보면서 조언을 해달라고 질문을 하면 10년 뒤의 나는 뭐라고 조언을 해줄까요?


p212
"만일 오늘 내가 어제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 한 가지만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그것은 무엇일까?"

"만일 어제보다 오늘 나아진 것 한 가지가 있다면 그것은 무엇일까?"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아지도록 만들기 위해서 나는 내일 무엇에 신경 쓰고 싶은가?"

p197
만약 그런 변화를 시도할 경우에 얻을 수 있는 이득은 무엇인지, 그리고 변화를 시도하지 않을 경우 내가 잃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
- P21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