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고잉 - 노력하다 지친 당신에게
아마가와 겐이치 지음, 천채정 옮김 / 해피니언 / 2006년 9월
평점 :
품절


 

 

 가끔 그럽니다.

내 자신이 못미덥고 왠지 부족하고 능력이 부족한 것 같아서

남이 아닌 내가 가끕 그럽니다. 나에게 상처주는 일 말이에요 .

성격도 모나고, 잘하는것도 없고, 예쁘지도 않고 -

사실 조금은 제 자신이 부끄러운 생각을 하면서 살았는데요 -

 

이지고잉!

아 , 정말 이지고잉!

 

쉬어야겠어요. 물론 제가 숨차게 노력했다는 것은 아니지만

왠지 이 책을 읽으면서 그 생각이 들었습니다.

쉬어야겠다. 그래서 추석연휴동안 줄기차게 쉬었습니다 ㅎ

 

 

 난 정말 모자란 것 투성이야. 가 아닌

" 때론 약점도 약이 될 수 있어." 라는 말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약점이란것이 그런것 같아요. 나는 약점이라는 느끼지만

남이 봤을땐 그게 바로 나의 좋은점이면서 강한부분이라고

생각할 수 있잖아요 .

 

 이 책은 그렇게 만들어줘요.

살짝 내 생각을 바꿔놔주는거죠. 어렵게말하지도 않고

아주 가벼운 책 무개처럼 아주 가볍에 나를 들어올려서 -

그렇게 바꿔놓는 것 같아요 !   ㅎ

 

 

 사실 제가 노력을 죽어라 해본기억도 없지만 ,

왠지 책에게 위로되는 부분이 참 많아요 -

게다가, 책 속의 삽화도 , 참 예쁘더라구요 !!!! ㅎ

 

 

 

 여러분~~~ 모두모두 이지고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