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중국어 따라하기 - 나나샘의 말문이 빵 터지는
김노엘 지음 / 노란우산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만에 리뷰를 쓰게됩니다. 요즘 "엄마표"라는 이름으로 책이 많이 출간되고 있어요. 예전에 엄마표 영어를 리뷰어스클럽통해서 읽게 되었는데 참 유익했던 책이었거든요.



이번에 만난책은 "나나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엄마표 중국어 따라하기"입니다.

노란우산 출판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실제 중국어를 가르친 선생님이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책이에요. 같은 엄마입장에서 이렇게 부지런한 엄마도 있다는 걸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육아만으로도 힘든데, 집에서 엄마표로 언어를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은 엄마로서 대단한 노력과 다른사람들 보다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거잖아요. 저도 언어를 좀 잘해봤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전공은 안했지만, 나나샘의 엄마표 중국어 따라하기로 저도 중국어를 한번 시도해볼까합니다.

엄마표중국어 따라하기는 표지에서부터  친근한 느낌을 받고 내용은 더 쉽게 접근하게 구성되어있어요.조기교육이 안좋다고 하지만, 나나샘이 왜 엄마표중국어 조기교육을 시작했는지 이유가 나오는데요, 충분히 공감히 되더라구요.

준비-실전-도전 단계로 이루어지는 이 책은 언어에 자신없는 엄마가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중국어를 따라 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어요.


나나샘의 엄마표 중국어 6단계,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나나샘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면 중국어 따라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책은 엄마가 아이들과 함께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단계별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내 아이의 특성을 잘 알고 있는 엄마로서 아이의 발달단계와 아이의 흥미를 끌어올리는 방법을 제시해주면서 중국어학습을 쉽게 할수 있게 도와주는 책입니다.




언어라면 발음이 중요하지요? 저자는 엄마표 발음이 좋지 않아도 엄마가 함께 발음하며 공부하는 것을 권합니다. 그렇다면 엄마도 잘 따라해봐야죠? QR코드를 이용해서 노래도 배우고

정확한 발음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도 24개월 아이와 함께 따라서 봤는데 참 재밌더라구요

발음도 함께 써두니 따라기 좋고

동영상으로 공부하니 기억이 더 잘나고 좋았습니다.

중국어 동화책을 국내에서 구입하는 방법, 집에서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중국어 등 중국어로 엄마가 아이와 할수 있는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 책이에요.


책 한장 한장 저자의 땀흘린 노력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참 제대로 된 책을 만났구나 싶었어요.   


나나샘이 제시한 엄마표 중국어 단계별로 공부하다보면 자신감이 붙습니다.

이렇게 공부하다보면 다른 언어도 쉽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지요.

중국어가 멀게만 느껴졌는데, 나나샘 덕분에 용기도 얻었답니다.

엄마표 중국어! 나나샘과 함께 시작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