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만 읽던 책을 귀로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EBS라디오에서 가끔 책읽어주는 코너를 들어본 적은 있는데, 책읽어주는 어플은 오디언이 처음이에요 ^^
완전 새로운 세계지요?
종이책, 전자북...그리고 오디언...독서의 방법도 날로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책읽기를 오디언을 통해서 경험해봤어요.
다행이 리뷰어스클럽을 통해서 오디언 체험쿠폰을 받게되었구요. 쿠폰을 이용해서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이 글을 보시는 분은 회원가입을 안하고 오디언 앱을 접할 수 있으니, 처음 오디언을 접하는 사람위주로
소개를 해볼께요


오디언에는 다양한 분야의 책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오프라인 서점처럼 거대한 종류가 있는건 아니지만,
다정다감한 목소리, 차분히 내 옆에서 읽어주는 듯한 성우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목소리 덕인지 책의 내용에 더 집중했습니다.

저는 윤동주 시를 시작으로 놀러와요, 북유럽살롱을 읽었습니다.

책읽어주는 오디언 어플을 소개해 볼께요.. 동영상처럼 1배속,1.25배속, 1.5배속으로 빨리 듣기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뒤로...들을 수 있구요..
책갈피도 되어있어서 언제나 저장한 책갈피를 꺼내서 다시 들을 수 있어요.




어플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취침예약이에요..
보통 밤에 책읽거나 책을 읽으면서 졸리는 경우가 있잖아요.
책을 얼굴에 덮고 잠들어버리는 경우도 있구요..
오디언은 이어폰을 끼고 들을때 딱... 취침예약을 하고 듣다가 잠들어도 자동으로 꺼지게 하는
예약기능이 있으니 참 좋았어요! 독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싶어요..


책의 목차에요..종이책을 그대로 옮겨 놓았기에 책 내용을 듣는데 지장이 없어요.
오디언 어플로 다양한 책을 만나보세요.
귀로 듣는 책... 새롭고 참신한 것 같아요. 눈으로 보는 것 보다 집중도 더 잘되었어요.
오디언을 만난 건 행운인 것 같아요..
다양한 책을 오디언을 통해서 많이 들어볼거랍니다.


- 리뷰어스클럽을 통해서 쿠폰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오디언 #오디어북 #전자책 #이북 #EBOOk #소리책 #듣는책 #독서어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