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 (원어민 MP3, 무료강의 제공) - 10배 빠른 영어 파닉스!, 개정판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시간에끝내는한글영어발음천사 #마이클리시 #마이크황

25,000부 판매된 영어발음 베스트셀러이자 1,004단어 영어파닉스와 기초영어단어가 들어있는 영어발음책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를 소개합니다.

이 책은 저자 마이크황선생님이 본인 경험에 의해서 영어발음을 어떻게 하면 한국인이 잘 할 수 있는지 고민하여 내신 책입니다.

특히 영어를 처음 배우게 되는 아이들은 영어 파닉스부터 시작하는데, 초2학년 이상이 가장 쉽고 빠르게 영어 파닉스를

읽힐 수 있는 책입니다.

한글로 발음이 되어있고 QR코드로 유튜브로 연결된 강의를 들으면 파닉스 발음을 하나하나 배울수 있습니다.

알파벳 노래부터 알파벳 배우기를 시작으로 소문자 쓰기를 줄에 맞게 쓰는 법도 처음에 나옵니다.

영어 발음과 쓰기를 기본으로 파닉스에 접근 하는 방식이 아주 마음에 든 책이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얇고 가벼워서 아이와 어딜 갈때 마다 핸드백에 쏙 넣고 다니면서 이동시간에 꺼내서 함께 발음도 해보고 하니까

더욱 효과가 있었습니다.

영어발음의 모든 내용이 이 책에 들어있진 않습니다. 그러나 영어를 읽는데 기본적이고 충분한 대표 발음은 다 담고 있습니다.

두께는 얇지만 내용은 참 강하고 단단한 영어 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책의 앞부분에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하기전 이 책의 공부법을 저자가 친절히 대상별로 설명해두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저자가 운영하는 마이클리시 카페를 QR로 접속하여 들어가서 더 깊이 있는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으니 일석이조의 책이었습니다.

영어는 한국어보다 모음수가 적어서 한가지 알파벳이 여러가지 소리를 낸다는 것을 알면 영어 발음에 더 접근하기가 쉽니다.

그래서 기본모음와 기본자음, 자음 비교, 약모음, 강모음, 이중모음, 묵음, 쌍자음까지

책의 순서대로 공부를 해가면서 단어도 익히고 발음도 해보면 어느새 2시간만에 발음터득이 완료됩니다.

또다시 이 책을 반복해서 보면 더욱~ 효과가 좋겠지요?

저는 이 책을 아이와 함께 읽고 발음했는데요

정말 얆은 책에 기본 발음이 다 들어있으니 엑기스만 쏙쏙 공부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처음 영어를 시작하실때 이 책으로 공부하시면 한글을 영어로, 영어를 한글로 교차해서 영어에 대해 더 가까이 다가가실수 있을것입니다.

이 책을 출판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고 읽은 후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