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CC 2023 - 핵심 기능을 담은 기본편 + 실무 예제가 풍부한 활용편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윤이사라.김신애 지음 / 한빛미디어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그래픽 #맛있는디자인포토샵CC2023 #한빛미디어 #포토샵교재

포토샵 CC2023 책이 새로 나왔습니다!

포토샵은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해왔는데..

최근들어서 새로운 버전은 경험을 못했거든요.

한빛미디어에서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 #맛있는디자인포토샵CC2023을 출판하였어요.

이 책의 저자는 윤이사라와 김신애 님 입니다.

윤이사라님은 포토샵완전정복카페(포완카)를 21년째 운영하고 있어요.

정말 대단하죠?21년째!!! 교재를 보면서 네이버 카페의 포완카에 들어가서 병행하면 포토샵 툴을 익히는데 도움될거에요.

포토샵 설치부터 시작해서 스터디그룹활용하기까지 첫부분에 설명되어있어요.

컬러풀하고 다양한 예제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인 책입니다.

책은 크게 3파트로 나뉘구요. 각 파트별로 챕터로 나뉘고 챕터안에 각각 레슨으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기초부터 시작해서 전문가수준까지의 설명과 트렌디한 이미지 활용 예제까지 책이 아주 알차게 그림과 설명으로 꽉들어차 있어요. 맛도 좋고 잘 익은 수박같이 버릴게 하나 없는 책이네요 ^^

처음 포토샵을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메뉴 하나하나 숫자로 표기해서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어요 . 기초를 배울때는 화면을 잘 보면서 메뉴부터 익혀야하죠? 메뉴를 익히고 나중에 전문가 수준으로 되면 단축키를 활용해서 포토샵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요.

버전별로 도구바 변천사까지 비교 해 두었는데 정말 기능이 많이 늘어났더라구요.

사진을 보정할때 이미지 작업할때 광고작업시 인포그래픽 작업시 꼭 필요한 포토샵!

처음 시작한 분들을 위해서 벡터와 비트맵에 대한 깨알같은 설명이 들어있네요.

책에서는 각 파트별로 파일 예제를 가지고 실전으로 연습해 볼수 있게 해놓았어요.

스터디 공식카페를 100프로 활용해서 6주간 포토샵 완전정복에 도전해보세요!

카페와 함께 포토샵공부를 같이 하면 더욱 즐거울 것입니다.

혼자 공부하면... 능률이 안오르니까요!

저도 책을 읽으면서 스터디 그룹에 참여해보았어요.

핵심 기능을 담은 기본편과 실무예제가 풍부한 활용편... #포토샵CC2023!

이 한권으로 포토샵 100프로 완성에 도전해보아요 ^^

책을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서 읽고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