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 여행회화책 입니다.

8문장으로 과연 유럽여행을 끝낼 수 있을까? 라는 의문과 함께 책읽기를 시작합니다.

책 표지가 아기자기한 유럽의 느낌이 느껴져서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럽 하면 느껴지는 프랑스, 영국, 독일 등과 더불어 유럽의 여러 나다들에 대해 소개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유럽은 가본적이 없기 때문에 책이나 영상으로 잡한것이 전부이기에
어떤 느낌일지 어떤방식의 여행이 좋을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막상 여행 계획을 세우게되면 두려움이 앞서게되는데 책을 보며 쉽게 따라해볼 수 있습니다.

 

구글맵으로 길찾는 방법이 나옵니다.

실제로 이런식으로 길을 찾는 방법은 생각도 하지 못했는데, 지도책을 보며 찾아가는 방식이 아닌

앱을 통해 길을 찾아간다면 더 정확하고 더 빠르게 찾아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책 내용중에 마음에드는 부분입니다.

사마리아 계곡 가기. 입장료는 얼마인지, 얼마를 걸어서 어떻게 가면 되는지

경험에 의해 쓰여진 내용이구나 하는것이 딱 느껴지는 부분 입니다.

때문에 신뢰도 가고 실제 여행시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 표지해두었습니다.

 

최근 여행관련 책들은 여행 사진이나 에세이 느낌의 책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그런 책들을 선호하지 않으며,  이런 실제 활용 가능한 책을 선호합니다.

저자의 노하우를 배워 실제 유럽여행시에 패키지 여행이 아닌, 자유여행도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직 유럽여행에 대한 계획은 없지만 올해 안에 꼭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유럽여행 예정이라면 한번쯤 읽어보기 좋은 책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