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가 정말 쉬워지는 착한 책 - 영어 울렁증? 초등학교 영어 실력만 있어도 이 책 한 권이면 직구가 쉬워진다! 정말 쉬워지는 착한책 12
김현정 지음 / 황금부엉이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언제부터 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직구가 열풍이었죠.

주변에서도 하나 둘 씩...직구에 빠져들어 주문을 할때도 전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국내 쇼핑몰에 비해 너무 어렵게만 느껴졌거든요.

관세 폭탄을 맞으면 어쩌지...물건에 하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처리하지...등등 걱정 투성이였어요.

 

그러다 만나게 된 아주 친절한 책~~!!

해외 직구가 정말 쉬워지는 착한 책!!!

 

 

 

책의 뒷 표지입니다.

어떤 내용이 나오는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책 크기도 작지 않고 가격도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책 목차를 찍어보았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 직구를 위한 준비물에 대한 소개부터 시작이 됩니다.

 

 

 

 

 

두번에 목차를 찍어보았습니다.

각각 분야에 따른 정보들이 아주 알차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직구 영어 가이드와 관세에 대한 소개가 나오는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

영어 울렁증이 있는 사람도 이 책에 나오는 대로 따라해 본다면 어렵지 않게 직구가 가능합니다.

 

 

 

 

월 별로 세일폭이 큰 기념일 등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1월 신정세일을 시작으로 블프라고 불리는 블랙프라이데이등이 언제인지 달력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고 그날에 대한 설명까지 나와있어서 기억에 더 오래 남네요

 

 

 

 

 

 

책의 첫 파트, 직구 전용 이메일 주소 만들기에 대한 소개입니다.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초보자들이 보기에 정말 좋습니다.

이제 막 직구를 해보려는 저와 같은사람에게 딱 맞는 정말 친절한 직구책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아무 카드나 결제가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카드를 장만해야 하는데, 캔슬이 적게나는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어떤 카드를 만들면 좋을지 친절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가 제일 걱정되던 관세에 대한 파트 입니다.

요목조목 설명이 되어있어서 관세가 걱정이었는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관세 폭탄에 대한 걱정은 여기 나와있는 10가지만 알면 어느정도는 해결이 됩니다.

 

 

 

책을 어느정도 보고나니 자신감이 막 솟아나네요.

카드부터 발급 신청해서 올 1월에는 직구에 도전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블프때마다 군침만 삼켜야 했던 설움은 이제 안~~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