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 직업 그리기 놀이 + What's your Dream? - 전2권 창의 그리기 놀이
김충원 지음 / 진선아이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창의 동물 그리기 놀이 책과 창의 직업 그리기 놀이 책이에요.

소책자와 세트로 함께 들어서 영어 단어 공부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딸아이가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김연아 선수를 좋아해서  스케이트 타는 모습부터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따라 그릴 수 있게 되어있어서 그림그리기가 쉽다고 좋아합니다.

평소 그림그리기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 이 책들을 너무 좋아했습니다.

다음은 유치원 선생님을 그려봅니다.

우리 선생님이랑 친구들이라며 열심히 그리긴 했는데, 망쳤다며 부끄럽다고 합니다.

실제 아이가 알고있는 직업이라 더 재미있어 하네요.

 

엄마랑 가본 미용실 선생님이라고 다음 번 그림으로 선택했습니다.

나와있는 대로 보고 그리니까 역시 쉽고 재미있다고 신나합니다.

다 그리고 그림 구경을 시켜줘서 칭찬을 해줬더니 또 다음장을..^^

 

이번에는 과학자!

과학자가 뭔지는 잘 모르고, 그냥 예쁜 언니라고 신나서 그리더라구요.
왠지 영화에 나오는 나쁜 악당 느낌으로 그려놓았지만, 과학자가 맞습니다ㅎㅎ

 

한글 선생님과 같은 교사라고 설명해 주었더니, 교사라는 직업도 잘 이해는 하네요.

아이와 나중에 어떤 직업을 가지고 싶은지도 함께 이야기해 봅니다.

엄마 입장에는 선생님도 좋은데, 싫다고 하네요^^

 

간호사 선생님이에요!

병원에 주사 놓는 언니라고, 예쁘다고 신나서 그렸네요.

잘 못그려서 부끄럽다면서 엄마만 보라고 몰래 보여주길래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무당벌레 에요.

창의 동물 그리기 책의 내용인데, 동물 그리기는 아직 한장 밖에 그리지 못해 한장만 올려봅니다.
일단 두 책 보두 아이가 좋아했지만, 여자 아이라 그런지 직업 그리기를 더 좋아하네요.


남녀 불문하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좋아할 책입니다.
영어 단어공부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교육적으로도 좋고, 엄마와 아빠와 함께 놀이식으로
그림도 그리고 스피킹도 해보고 철자도 배워보고, 오랜만에 마음에 쏙 드는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