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디자이너 : 액세서리 내가 바로 디자이너
달리출판사 편집부 지음 / 달리 / 2013년 10월
평점 :
절판


내가 바로 디자이너 시리즈 액세서리 편입니다.

여자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한 예쁜 표지와 그림이에요.

책은 다른 편들에 비해 얆지만 그림을 직접 그려 꾸밀 수 있게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답니다.

 

책 표지 안쪽에 이름을 쓰고 사진을 붙이는 공간인데..사진이 없어서

딸아이와 함께 그림으로 그려보았어요.

사진을 찍어 직접 붙여주면 더 좋을것 같네요.^^

 

예쁘게 꾸며보라니까 다음장 빨리하고싶다고 엉터리로 색칠을 해놓았네요.

제딴에는 열심히 색칠을 한 모양인데, 제눈에는 영..ㅎㅎ

그래도 아이가 좋아히니까 마음에 들었습니다.

 

책 안쪽에 설명이 되어있는 부분이에요.

책을 넘기다보니 어느새 왕관모양 스티커를 붙여놓았네요.

아이의 세심함에 감탄이~ㅎㅎ

 

 

책에 스티커가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보석모양 스티커와 악세사리 스티커들이

제법 들어있어서 여기저기 붙여서 꾸며줄 수 있습니다.

모자라는 부분은 직접 색칠하고 꾸며줄 수 있고요.

붙이는 페이지가 아닌데 예쁘게 해주겠다면서 마구 붙여주었네요.

 

아이가 스티커를 아주 좋아해서..스티커가 좀 더 들었으면 좋았겠지만.

싼 가격에 매우 만족스러운 책 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