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대통령이 된다면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22
카트린 르블랑 글, 롤랑 가리그 그림, 이주영 옮김 / 책과콩나무 / 201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만약 대통령이 된다면? 책 제목과 같이 이 책은 만일 대통령이 된다면? 어떻게 할지 그런 내용들이 담겨 있습니다.

 


우선 책이 굉히 큼직 합니다..ㅎㅎ 겉 표지도 단단해서 아이가 떨어트려도 끄떡 없을 정도 입니다.

아이가 큰 책을 좋아하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책 그림들을 보면..에펠탑이나, 개선문 등도 나옵니다. 우리나라 작가가 쓴 책이었다면 남대문 동대문

그런것들이 나왔을까요?^^

아이들이 한번쯤은 생각해봤을 그런 재미난 내용들인데, 현실성은 없는 내용들이지만 실제로 저렇게 되면

좋을것 같은 내용들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아이가 꼭 사진 붙여달라고 했던 페이지 입니다.

그림에 사진을 붙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사진을 붙이고 아래에 이름까지 적는다면 정말 대통령이 된

기분이 들겠죠?ㅎㅎ 이런 식으로 책들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단순히 재미있고 웃긴 내용들이 아닌,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내용들이라 교육적인 면에서도 좋습니다.

 


 위 페이지는 어린이 정부조직 페이지 입니다.

친구들이나 형제 자매들 사진을 붙이고 이름을 적어주면 아이가 참 좋아할것 같아요.

어떤부 장관인지 아이가 직접 만들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과자부 장관, 코코몽부 장관, 구름빵부 장관 이런식으로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이름을 붙일 예정이에요.

 

전반적인 만족도나 퀼리티는 참 높은 책인데,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 배경으로도 좀 나와줬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책이 마음에 든다며 아이가 계속 들고 다닌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