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기능사 실기 자격증 시험대비 수험서 - 윤들쥔장과 웹디자인기능사 비밀과외 2340
윤들쥔장 지음 / 윤들닷컴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디자인 전공자는 아니지만 평소 포토샵, 드림위버 등 디자인 관련 프로그램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디자인 관련 자격증에 관심이 많이 있었다.
전문적으로 학원을 다니며 자격증을 준비하기에는 시간도 내기 어렵고 금액도 만만치 않아서
막상 실천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던차에 윤들쥔장님의 웹디자인기능사 비밀과외 2340책을 만났다
질문이 있으면 바로 해결할 수 있고, 합격할 때 까지 평생 보장, 그리고 무작정 두꺼운 수험서는
부담스럽기 마련인데, 이 책은 크기는 크지만 책 두께가 상당히 얇아서 보는데에 부담이 없다.
책 표지 한장을 넘겨보니 이 책이 얇은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
바로, 지면을 통한 공부가 아닌..동영상을 통한 공부를 하는것이기에 책 자체는 두껍지 않다.
공부하는데에 필요한 동영상 강의또한 무료로 제공 된다고 하니, 돈을 번 듯한 기분이다.
윤들쥔장의 사이트를 통해 공부한 학생들의 평균합격률은 80% 정도이며,
오프라인 강의를 통한 합격률은 100%에 달한다고 한다.
그 말을 듣고나니 더 용기를 가지고 공부를 할수 있을 것이다.
예상문제와 기풀문제로 나뉘어져 있으며, 페이지별로 표시되어 있어서 보고 따라해보기 편하다.
합격할 수 있는 노하우, 불합격 하지 않는 노하우 들이 공개되어 있으며, 친절하게도 시험 당일
주의해야 할 내용까지도 적혀있었다.
마치 고3 수험서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어렵게만 느껴지지 않는 친절한 안내서 이다.
이 책을 통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 또한 100% 합격률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전문적으로 디자인을 배우지 않은 일반인 이라도 디자인 자격증에 도전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추천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