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미 영어 기초편 - 모든 영어 공부의 첫 시작
이선미 지음 / 타보름교육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타보름 출판사에서 나오는 책들은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책이 아니라 딱 필요한 내용이 담겨있는 알짜배기들이 많다. 표지만 보고 이끌려서 선택하는 책은 아니라는 말이다.
표지만 봐도 이 책이 무슨 책인지를 알 수 있다. 저자 이선미 쌤이 알려주는 기초 영문법 책이다.

목차를 살펴보자. 매일 1Day씩 공부하면 52일이 걸린다. 부담 없는 학습 분량이니 공부량을 늘려서 26일 완성으로 공부해도 좋을 거 같다. 명사와 동사, 형용사, 전치사와 조동사, 명령문과 비교급, 최상급 등 꼭 알아야 할 기본 영문법을 알려준다.

테마별로 앞쪽에 25개의 단어가 나오는데, 총 1500개 이상의 단어를 외울 수 있다. 쉬운 단어지만 필수 단어니까 외우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영어 교재가 어려우면 쉽게 포기할 수 있기 때문에 영문법 공부가 처음이거나 기초가 부족하다면 '이선미 영어 기초편' 이 책 추천한다.

영문법을 배우고 나서 문제를 바로 풀어볼 수 있는 구성이다.
내용도 간결해서 읽고 이해하기도 쉽고, 확인 문제를 바로 풀어볼 수 있으니 순서대로 공부하면 된다. 책을 차례로 읽고 외우고 문제를 풀면 하루 공부가 끝난다. 기초 영문법 교재로 활용하기 딱 좋다. 아직 영문법을 제대로 공부하지 못해서 기초가 잡혀있지 않은 초등학교 고학년 딸아이와 함께 보고 있는데 성인 영어공부용 교재는 물론이고 학생들이 보기도 좋으니 남녀노소 누구든지 기초 영문법 공부를 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다.

# 필수 문법 및 표현을 연습문제로 반복 및 이해
# 매일 테마별 필수 단어 25개씩 총 1500개 이상 학습
# 전 단원 실용적이고 응용하기 쉬운 예문으로 구성
# 무료 영단어 테스트지 무한 생성기 다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