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문법 총정리 한권으로 끝내기 - 혼공쌤 허준석의 쉽고 빠르게 끝내는 중학영문법, 개정판
허준석.정다운 지음 / 쏠티북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 영문법을 이 책 한 권으로 완전히 정복할 수 있는 쏠티북스의 영문법 교재입니다. 하루 1시간 공부하면 37일이면 전체 공부를 할 수 있는데요, 매일 공부한 날짜를 체크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서 꾸준히 기재하면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Day 4씩 공부하고 여러 회독을 해서 내용을 잘 익히면 좋습니다. 오늘 공부해도 내일이면 기억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계속 반복해서 꾸준히 공부해야 합니다.
EBS 스타강사 허준석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니 혼자 공부하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네요. 사실 중학생 아이 공부용이었는데 저도 보고 있습니다. 딱 중학교 영문법이라 중학생들이나 초등학생 고학년 아이들이 공부하기 좋겠지만 성인들이 기초 영문법 정리하기도 괜찮아요. 그리고 중학교 영문법 책이다 보니 그림과 친절한 설명이 나오는데, 어렵지 않으니 혼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개념을 공부하고 적용 문제, 응용문제를 풀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문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중학교 3년 치 영문법을 잘 정리해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총정리 교재, 이번 겨울 방학에 총정리 교재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부정대명사의 확장에서 사과를 예로 설명하는 부분은 이해가 참 쉬웠습니다. 사과 하나는 one, 다른 하나는 another, 나머지 하나는 the other. 사과를 떠올리며 이해하니 오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