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수&수 게임 수학 보드 게임 2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19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엉덩이탐정을 보드게임으로 만나봅니다.
게임과 수학을 접목시켜서 공부가 아닌 놀이라고 느끼지만 자연스럽게 수학과 친해질 수 있답니다.
어떤 구성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박스 겉면에는 엉덩이탐정 캐릭터가 똭~~ㅎㅎ
박스형태라 두 손으로 잡고 위로 열어주면 됩니다.
다 놀고 나서도 상자안에 넣기만 하면 되니 아이들 혼자 정리할 수 있어서 좋네요.


2명~4명이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게임 판들이 색깔로 구분되어 있어서 헷갈리지 않아요.
좋아하는 색깔의 판들을 골라서 나눠가집니다. 여자 아이들이라 핑크색이 단연 인기가 좋네요. 아이들은 핑크와 노란색을, 저는 파란색을 골랐어요.

네모난 조각들을 떼어서 판에 올려서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어린 아이들도 혼자 뗄 수 있게 잘 만들어졌어요.
손가락으로 누르고 잘 빼서 원하는 칸에 채워줍니다.
게임 방식에 따라서 다르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마음대로 채워봤어요.

세울 수 있는 모래시계와 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처음에는 방식이 조금 이해가 가지 않아서 당황했는데 다시 잘 읽어보니 어렵지 않아요. QR코드를 찍어서 확인해도 되니 부담 없이 찍어보세요.ㅎㅎ

모래시계로 시간도 재며 게임을 할 수 있어서 게임을 하면 점차 계산을 빨리할 수 있게 됩니다. 초등 저학년부터 게임을 할 수 있으니 온 가족이 같이 하면 좋겠어요. 종이지만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