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부모 찾기 비룡소 걸작선 6
데이비드 바디엘 지음,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완벽한 부모찾기
<내가 꿈꾸던 나만의 완벽한 엄마 아빠를 고르세요>

"더 나은 엄마 아빠가 있었으면!"
참 재밌는 소재의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영화로도 만들어진다니 더 기대됐는데요. 초등학생들이 읽기 딱 좋은 책인데, 글 밥이 꽤 많기 때문에 고학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들 중 4학년 아이가 이 책을 선점했어요. 표지만 봐도 호기심이 막~생겨납니다.
그리고 저희 아이들이 비룡소 책을 좋아하는데 이 책 역시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특유의 코믹하고 끌리는 매력이 넘쳐납니다.

350페이가 넘는 책이지만 조금씩 나눠 읽어서 5일 정도? 거린 것 같습니다. 학교 갔다 와서 학원 가기 전이나 저녁 먹고 나서 책을 읽었는데요. 그림이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재밌게 책을 읽는 딸아이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
책을 읽으면서 내 아이도 엄마, 아빠를 바꾸고 싶은 적이 있을까? 하고 생각을 했는데요. 역시 소재가 참신하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라  매력 넘치는 이야기였습니다. 이야기가 꽤 길기 때문에 함께 읽지는 못하고 아이가 다 읽고 난 후에 저도 읽어봤는데, 아이들 책이지만 유치하지 않고 의외로 재밌어서 놀랐습니다. 저자가 코미디언 출신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재밌다고 느꼈습니다. 저자 특유의 재미난 말장난이 있기에 지루하지 않게 끝까지 읽을 수 있었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원서로도 읽어보고 싶어지는 재밌는 책. 초등학생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