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 2 : 슈퍼 개 특공대 슈퍼 명탐정 로리 2
앤드류 클로버 지음, 랄프 라자르 그림,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슈퍼 명탐정 로리 2편이 나왔습니다~~~^^
초등학생 딸아이가 1편을 보고나서 2편 언제 나오냐고 여러 번 물었는데 드디어 나왔어요.
그림체도 익살스럽고 내용도 굉장히 재밌어서 제가 봐도 재밌었어요.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게요~~


등장인물 소개 페이지는 언제 봐도 재밌어요.
로리 브래너갠과 개시디 캘러갠, 윌킨스 웰킨, 마이클과 루퍼트, 비즈모와 데일 등 개성있는 등장인물이 나온답니다. 이름이 좀 어렵지만 그림과 함께 보니 쉽게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2권에서는 총 13장으로 구성된 재밌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딸아이가 책을 보자마자 1편의 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했다며 바로 펼쳐봅니다.
여느때 처럼 목차를 살펴보고 넘어갑니다.


로리 브래너갠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그림과 함께 펼쳐집니다. 친구에게 이야기 하듯 '했어' 라고 끝나는 문장들이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4학년인 딸아이가 앉은 자리에서 다 읽은 책이라 더 재밌게 느껴지는 책입니다. 1학년 아이는 조금씩 읽어서 며칠 걸렸지만 책읽기 좋아하는 초등학생이라면 앉은 자리에서 다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재밌다는 것 이겠죠?


아쉽게도 흥미진진한 수사는 3권에서 계속된다고 하네요.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요. 3편은 언제 출간되는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책이 살짝 두껍지만 그림도 많고 글씨는 많지 않아서 읽기 쉬워서 더 좋았습니다.
흥미롭고 재미난 명탐정 로리의 모험이 궁금하다면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