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 주니어 잉글리시 : 토이 스토리 4 - 디즈니에서 뽑은 초등 필수 회화 80문장 ㅣ 디즈니 주니어 잉글리시
서영조 해설 / 길벗스쿨 / 2019년 7월
평점 :
절판
디즈니 주니어 잉글리시 토이 스토리 4
토이 스토리 1편부터 3편까지 너무 재밌게 봤었다. 딸아이들도 좋아해서 종종 같이 봤던 토이 스토리.
이번에 4편이 나온다는 소식에 기대를 하며 개봉하는 날 아이들과 함께 보고 왔다. 역시나 너무 재미있다. 이런 재밌는 애니로 영어공부한다면 영어가 공부로 느껴지지 않아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 것이다.
우디와 버즈, 보핍, 개비 개비, 더키와 버니 등과 포키가 등장하는데 포키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포크다. 포키와 함께하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지는데, 각 장면들과 함께 어휘 공부를 하고, 대화로 구성된 문장을 공부한다. 앞에서 배운 문장들을 읽고 따라 쓰는 페이지도 있어서 듣고, 읽고, 쓰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다가왔다.
장면 전체가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잘 요약된 40가지 장면들로 구성된 책이고 하루 한 장면씩 공부하면 40일이 걸린다. 더 짧게 끝내고 싶다면 20일로 나눠서 더 많은 분량을 학습하면 되지만 부담 없이 40일 완성으로 진행하는 것을 택했다. 초등학생 딸아이와 함께 보고 말하고, 쓰는 것은 아이 혼자서 하게 했다. 처음에는 QR코드를 찍어줬는데 며칠 하고 나니 아이 혼자 스스로 할 수 있었다. 혼자서 QR코드를 찍어서 듣고 말하고 쓰고, 어제 학습했던 내용도 복습한다고 듣고, 말해보고 한다. 이렇게까지 좋아할 거라고는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아이가 좋아하니 기분까지 좋아진다.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도 재밌게 영어공부할 수 있는 디즈니 주니어 잉글리시 토이 스토리 4 너무 재미있어요~~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