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컬러링 1 : 디즈니 프렌즈 ㅣ 스티커 컬러링 1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너무너무 예쁜 디즈니 친구들을 스티커를 붙이며 완성할 수 있는 재밌는 컬러링북이다. 번호가 다 써져 있어서 해당하는 번호를 찾아서 붙이기만 하면 되는데 조각이 작은 것도있어서 조심해서 붙여야 한다. 작은 사이즈는 손으로 붙이기 힘드니까 핀셋으로 하면 좋은데, 핀셋이 없다면 손으로 다 해도 괜찮다. 칸이 나눠져 있어서 선에 맞춰서 붙이기만 하면 되지만 조금만 잘못 붙이면 전체가 맞지 않게 되니 천천히 잘 붙여야 예쁜 작품이 나올 수 있다.
캐릭터는 5가지가 있는데, 미키, 미니와 도널드 덕, 아기 코끼리 덤보, 아기곰 푸우까지.... 귀엽고 앙증맞은 디즈니 친구들이 등장한다. 페이지는 앞면은 물론이고 뒷면까지 너무 예쁘게 디자인된 책이라 한 장도 버릴 페이지가 없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캐릭터가 5개라서 살짝 부족한 기분도 든다. 하지만 너무 예쁜 책이라 아쉬움도 금세 사라진다. 페이지를 쉽게 뜯을 수 있게 점선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는 페이지를 뜯어서 하면 더 편하게 붙일 수 있다. 스티커를 하나하나 붙여가며 완성해가는 재미가 너무 커서 한번 붙이고 나면 끝까지 완성하고 싶어져서 자리를 뜰 수가 없다.
아기코끼리 덤보를 완성했다. 혼자서 다 완성하고 싶었지만 초등학생 딸아이에게 뺏기고말았다. 같이 붙여서 완성했는데 조금씩 엇나간 부분이 보이기도 하지만 예쁜 그림이라 뿌듯함이 느껴진다. 아이들이 하기에도 좋고, 성인들도 하기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든지 할 수 있다. 스티커를 붙이다 보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색연필로 칠하는 컬러링북만 해봤는데, 이번에 경험한 스티커 컬러링북이 더 재밌게 느껴진다. 다음에는 아기곰 푸우에 도전해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