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만에 끝내는 네이티브 필수문법
유은하 지음 / 보고미디어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티브 필수문법 in New York

매일 1단원씩 50일이면 책 한권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다. 필수문법과 필수문장을 같이 마스터할 수 있다. 문법과 회화를 같이 해결할 수 있으니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다. 스피킹과 라이팅으로 실력을 한번 더 다지면 영어 실력이 확 늘 것 같다. 강세와 리듬대로 말해보고 반복해서 말하면서 문장이 바로 입밖으로 나올 수 있게 된다. 여러번 반복하고 연습하며 영어 말하기에 더 자신감을 갖게 된다. 말하고, 쓰고, 듣고 반복하며 학습하다 보니 영어를 조금 더 알게 된 느낌도 들고 더 친해진 것 같다.

학습 플래너에 매일 공부한 날짜를 쓰도록 되어있는데 언제 공부했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은하쌤이 직접 방문한 뉴욕과 은하쌤을 보며 영어공부에 대한 열정이 샘솟는다. 동영상을 보고 소리내서 말하고 영작하고 대화해보며 살아있는 영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교과서 속의 영어가 아닌 살아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고, 배운 표현들은 바로 써먹을 수 있다. 책에 나오는 문장들도 어렵지 않고 쉬워서 공부하기 어렵지 않다. 열심히 공부해서 은하쌤이 방문했던 장소들을 직접 가보고 싶다.

I have a runny nose. 나는 콧물이 나. How do I get there? 나는 거기 어떻게 가나요? 등 책에 나오는 필수 표현들이 대체적으로 쉽고 귀와 눈에 쏙쏙 들어온다. 말하자닷컴에서 동영상 강의를 보고 들으며 즐거운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교재이다. 왕초보도 뉴요커처럼 말할 수 있다고 하니 초보도 용기내어 시작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