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1 - 부자들이 들려주는 '돈'과 '투자'의 비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로버트 기요사키, 샤론 레흐트 지음 | 형선호 옮김 / 민음인 / 200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반복해서 읽은 많지 않은 책중의 하나다. IMF 사태 이후 직장생활에 대해 여러가지를 고민하고 있을때 재정적인 자유에 대해 갈구는 커졌고 이때 신문에 나온 책광고를 보고 우연하게 읽게 되었다. 평범하지만 뼈있는 이야기를 통해 돈에 대한 또는 부에 대한 막연한 관념에 대한 경종을 울려 주었다.

특히 부자아빠와 가난한 아빠에 대한 경험을 통한 정의 및 사례는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었고 나는 어떤 아버지일까 하고 자문해 보았다. 가난한 아빠라는 결론이었고 탈피하기위해 지금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CASH FLOW를 중심으로 한 지은이의 설명은 쉽지만 부의 축적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얻게 되었다.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 분은 모두 읽기를 바란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JUST DO I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