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나남신서 326
D.A.Aaker 지음 / 나남출판 / 1994년 11월
평점 :
품절


브랜드가 난무하는 시대에 브랜드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이고 고객에게 어떤 모습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하려는 분들에게 필독을 권하는 책이다. 개인적으로 대학 때 브랜드에 관련된 서적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지 못한 나로서는 이책이 무엇보다도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사례도 많이 들어있지만 다소 이론적인 논의도 많아 재미가 반감할수 도 있지만 인내를 가지고 숙독하면 도움이 되는 책이다. 저자가 책을 펴낸지 여러해가 지났지만 갈수록 그 진가가 들어나는 책이며 이 책을 읽고나면 브랜드자산이라는 용어를 자기자신도 모르게 쓰고 있는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