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 웃는 고객 이야기
이유재 지음 / 연암사 / 1997년 10월
평점 :
절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인 이유재 교수님의 '울고 웃는 고개이야기'의 제목을 저는 감히 다음과 같이 고칠것으로 제안합니다. '우리에게 월급주는 고객이야기'로. 이유재 교수님은 딱딱한 이야기가 아닌 실제의 사례를 들어 고객에 대한 중요성과 성과를 기술하고 있읍니다. 현재 각 기업에서 행하는 CRM이니 고객만족 경영이니 하는 모든 슬로건은 하나같이 고객을 高객으로 모시자는 이유재 교수님의 주장과 동일한 이야기입니다. 고객이 高객이 되면 그들은 우리에게 충분한 보상을 해준다는 이야기. 고객접점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그리고 Lip Service에 친숙한 관리자들에게고 또한 정치인들에게도 필독을 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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