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더십
데이비드 A. 아커 외 지음, 브랜드앤컴퍼니(주) 옮김 / 브랜드앤컴퍼니 / 2001년 4월
평점 :
절판


브랜드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직장인으로 브랜드 관련 서적을 찾다가 발견한 책이 이책입니다. 브랜드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데이미드 아커 교수의 3부작중 마지막에 해당되는 이책은 브랜드 문제중 특히 브랜드체계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특히 권할만한 책입니다. 서구 특히 미국위주의 사례가 다소 우리실정에 맞지 않을수 도 있겠으나 고민한 관점, 문제를 해결하고 강력한 브랜드 리더쉽을 확보해가는 노력을 풍부한 사례를 들어 설명한 점은 이책의 잠정입니다. 브랜드 관련 업무를 담당하거나 관심있는 직장인 학생모두에게 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