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자탈출에서 이익극대화까지 가격경쟁 전략 - 한언 경영연구 시리즈 30
유필화,로버트 돌란,헤르만 지몬 공저 / 한언출판사 / 1998년 9월
평점 :
품절


마케팅의 시대에 살고 있는 직장인으로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각격이 어떻게 결정될까 하는 질문은 누구나 한버씩 해 보았을 것이가. 소위 마케팅 4P중 가장 영향력있는 것을 꼽으라면 가격(Price)일 것이다. 이책은 가격정책에 대한 이해를 제시하는 책이다. 다소 재미없고 골치아픈 이야기가 많이 녹아 있진만 매일 맛있는 음식만 먹을수 없듯이 이책을 읽음으로써 새로운 영양분이 온몸에 축적될것이며 마케팅분야에 일하시는 분께 권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