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3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경쟁이 치열한 업계에서 마케킹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로서 이책은 평범하지만 그 누구도 쉽게 무시할수 없고 달성하기 쉽지않지만 달성해야만 하는 마케팅의 원칙을 '마케팅불변의 법칙'이라는 이름으로 설명하고 있다. 입문서라고 하기에는 담고 있는 내용이 너무 절실하고 마케팅의 성패가 더욱더 기업의 가치에 중요한 현시점에서 더욱더 내용이 돋보이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