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피 누가 쓴 거예요?
이태호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을 업으로 하고 계신 분뿐만 아니라, 나처럼 글을 쓰는 분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책이다.

나처럼 취미로 블로그나 SNS에 글을 쓰는 분도 있고, SNS을 통해서 사업을 하시는 분도 계시다.

나는 소설처럼 긴 글은 술술 잘 써지는데,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제목 등의 짧은 글은 항상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다.

정말 어려운 글쓰기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짧은 글쓰기라고 생각했다.

요즘에 누가 긴 글에 시선을 둘까.
회사에서나 일상에서나 SNS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이 카피 누가 쓴 거예요?> 꼭 읽어봐야 할 책이다.

<이 카피 누가 쓴 거예요?>은 적절한 비유와 예시로
두세 번만 읽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중간중간 작가님의 경험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나름 마케팅 관련 책을 많이 읽어봤다고 자부하는데
<이 카피 누가 쓴 거예요?> 책처럼 술술 읽히는 카피라이팅 책은 처음이다.

누구나 살면서 쓰기 싫어도 글을 써야 할 순간을 마주한다.

회의에서 내 의견을 설득할 단 한 문장,
내 물건을 잘 팔리게 도와주는 문장,
'나'를 홍보하는 1인 크리에이터의 문장 등등.

평소에 책과 글하고 담을 쌓은 분들도 <이 카피 누가 쓴 거예요?>책을 읽으면 써보고 싶은 용기가 생길 것이다.

그리고 잘 쓴 문장이 톡톡 튀어나올지도 모른다.

***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