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중학 과학 1-2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국영수과 (2024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념부터 문제까지 더블 체크하는
천재교육 중1과학문제집 중등과학문제집 체크체크 과학 1-2!!!!

제가 학창시절에도 천재교육 문제집을 항상 풀었었는데...세월이 흘러도 역시 천재교육은 여전하네요♡

개념으로 체크하고 문제로 체크하는 체크체크♡

체크체크 교재는 아이가 중학교 선행을 준비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

가장 쉽고 이해하기 좋게 나와 있다고 많은 유튜버님들이 추천해 주셔서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서 만나게 되어서 많이 기뻤습니다. ^^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 방송 교재였군요...아직 초딩 엄마라 많이 무지합니다 ^^;;

일단 체크체크 교재는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화이트 표지에 러블리한 핑크 교재입니당♡♡♡ 엄마 취행 저격이죵^^
족집게 요점 정리도 제 스타일입니다.

전 항상 요점 정리로 훑고 요점 정리 먼저 외우고 학습 하는 스타일 이거든요 ^^ㅎㅎ

매일 들고 다니기 딱 좋게 작고 명료합니다^^

숲과 나무를 놓치지 않게~!!! 어디에 뭐가 있는지 파악하기 좋게~!!! 교과서 출판사별 교과서 단원 찾아 보기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제 진도 교재로 들어 가면...
내용 정리, 개념체크, 탐구체크, 실력체크,100점 만점체크, 서술형 체크로 꼼꼼하게 구상되어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ㅎㅎㅎㅎ

천재교육 중1과학문제집 중등과학문제집 체크체크 과학 1-2는 진도 교재에 이어 시험대비교재까지 있는데요...

초등 교재에 단원평가문제집처럼 학교시험을 준비해 줍니다.
내용정리, 스피드 테스트, 학교 시험 대비 모의고사, 서술형 실전 대비까지~~~!!!

퍼펙트하네요 ㅎㅎㅎㅎㅎㅎ

군더더기 없이 훌륭한...
천재교육 중1과학문제집 중등과학문제집 체크체크 과학 1-2~!!!!

완전 강추입니다!!!!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천재교육 #중1과학문제집 #중등과학문제집 #체크체크 #과학1-2
#튠맘 #체험단 #서평단 #중학과학 #중학과학문제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