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보면 바로 아는 기적특강 시계보기 - 초등 1.2학년 기적특강 시리즈
기적학습연구소 지음 / 길벗스쿨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① 딱 보면 바로 아는 기적특강 시계보기 (1~2학년 학습 권장)

귀여운 사고뭉치 우리집 둘찌^^
우리 둘찌가 드디어 내년에 초등학교를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쫙쫙 쫙쫙 ㅎㅎㅎㅎ

작년 6살때 기적의 한글학습으로 한글을 뗀 둘찌 ^^ㅋㅋ
평소에도 길벗스쿨 교재는 좋아라 하는데요♡

1학년 1학기 수학 예습까지는 끝내었으니~
이제 시계 보는 법도 배울 때가 되었지요 ^^ ㅎㅎ

원래도 좋아하는 기적학습연구소의 ① 딱 보면 바로 아는 기적특강 시계보기 (1~2학년 학습 권장)으로 시계보기를 배우기로 하였습니다.

알듯 말듯 진땀나는 시계보기~!!!!

내가 만든 시계로 시간 감각을 마스터 한다면 완전 뿌듯하겠지요? ^^

기적쌤 특강으로 원리를 완전히 이해하고, 혼자 바로 복습하며 내 것으로 소화하기!!!!

① 딱 보면 바로 아는 기적특강 시계보기 (1~2학년 학습 권장)이기에 가능 한 것 같습니다.

하루 10분 20강이면 시계 보기 쯤은 퍼펙트!!!!
초등학교 입학도 걱정 없습니다 ^^

​​① 딱 보면 바로 아는 기적특강 시계보기 (1~2학년 학습 권장) 강추입니다!!!!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딱보면바로아는기적특강시계보기, #기적학습연구소, #길벗스쿨,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리뷰단 #기적특강 #시계보기 #딱보면바로아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