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당 1 : 시간이 녹는 줄도 모르고
박현숙 지음, 신소현 그림 / 북스그라운드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귀당 1 : 시간이 녹는 줄도 모르고 글쓴이 박현숙 글/신소현 그림 출판사 북스그라운드

어린이 100인 사전 평가단 평점 4.96점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작가 박현숙님의 새로운 야심작~!!!! 귀하기 귀한 단맛 귀귀당1 : 시간이 녹는 줄도 모르고~!!!!

귀귀당1은 전천당도 생각 나고, 달빛 식당도 생각 나지만, 신선계라는 새로운 세계를 접목 시켜서 너무나도 맛이 궁금한 신선계 다과 맛집을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딱 봐도 맛있을 것 같은 다과들이 귀하기 귀한 단맛을 낸다니...상상만 해도 어떤 맛일 지 너무너무 궁금해 지는데요...

낮인지 밤인지 헷갈리도록 환한 밤
창창 초등학교 건너편 골목입구에  수상한 가게 하나가 들어 서는데 인간계로 숨어 들어든 수수 할멈님...너무 아름다우시네요 ㅎㅎㅎㅎ
디저트 개발에 집중해서 신선계 최고의 다과 집안이라는 명예를 지키려는 수수할멈과 동북 ^^
요즘 유행하는 무인카페를 사람이 들어 오면 안되는 곳이라고 생각했다니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시간이 녹는 줄도 모르고 푹 빠져서 읽은 책 귀귀당1~!!!! 2권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귀귀당 1 : 시간이 녹는 줄도 모르고> 강추입니다.^^


#귀귀당1 # 박현숙 #신소현 #우아페 #서평단 #도서협찬 #도서제공 #북스그라운드 #시간이녹는줄도모르고 #귀귀당 #귀하기귀한단맛 #초등추천동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